본문 바로가기
하하 서랍장

뚜껑을 열면 향기가 가득한 향기함.

by 상상mom 2017. 12. 19.
728x90

요즘 [마법의 정원] 책 시리즈에 홀릭중인 하하양..

허브와 향수에 포~~옥 빠져 계신다지요.

 

 

하하의 관심을 응원하는 뜻에서..

몇가지 허브를 사주었어요.

 

왼쪽부터 로즈마리, 장미허브, 페퍼민트 되겠습니다.

 

 

 

하하의 호기심과 실험정신으로 허브들은 매일 뜯기고.. ㅠㅠ

미안하다 허브야..

 

 

 

허브 옆에는 곧 우리의 밥상에 올라올

새싹씨앗들~~~ 움훼훼훼!!!

얼른얼른 자라라~~~ 움훼훼훼헤!!!

 

암튼...

 

하하가 향기를 담는 함을 만들었네요~

 

 

요래요래~~

종이컵을 다양하게 잘라서..

나름 리본으로 데코를 하고, 손잡이도 만들고~

 

뚜껑을 열어보면..

 

 

 

장미꽃잎들과 페퍼민트가 들어있는데~~

 

 

풍겨오는 향은... 음..

풍성한 장미꽃과 페퍼민트향~~ 이라기 보다는..

 

 음...

헤어 에센스 향기???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젯밤에 헤어에센스를 엄청 찾아대더니..

여기에 뿌리려고 그랬던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너의 목적이 달성되었구나~~

축하한다 딸~~

 

조만간 허브농장 한번 고고씽 하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