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8/013

[여행/강원도]인제농원 눈썰매->속초 바닷가 1박2일 알찬여행!! 하하가 요청한 허브아일랜드에 다녀왔으니, 이번엔 호호가 요청한 인제농원을 다녀오기로 했다. 인제농원으로 출발~~~!!!! 며칠간 포근한 날씨에 눈이 다 녹아버린건 아닌지 걱정이었지만, 웬걸... 세상 눈은 여기 다 모여있는 듯.. 온통 눈세상이다. "언니~!! 우리 탐험하자~~!!" 열심히 눈비탈을 기어오르며 나름의 탐험(?)을 즐기는 아이들. 북적북적한 유원지와 다르게 온전히 우리가족만이 유유히 눈밭을 거닐며 여유롭게 자연을 만끽할수 있었던 시간.. 눈썰매타기, 봅슬레이타기, 눈놀이~ 마냥 소리를 질러대며 엄마 아빠도 너희들과 함께 동심으로 돌아갔던 시간 촐랑촐랑 뛰어다니는 아이들.. 바라보기만 해도 마음이 평안해진다. 그것이 자연의 힘이다. 그리고, 이날도 어김없이.. 아이들은 자연속에서 열심히 만들.. 2018. 1. 29.
[무료체험/서울/박물관]경희대 자연사박물관 방문 & 계란껍질에 결정체 만들기 활동 *장소 : 경희대 자연사박물관(경희대 후문으로 들어가면 바로 있음) =>홈페이지 바로가기 *비용 : 무료 *1층 : 광물과 암석 / 2층 : 포유류 및 기타동물 / 3층 : 조류 / 4층 : 곤충 / 5층 : 수산생물 / 6층 : 식물 일단 온갖 책 다 꺼내오는 딸들~ 동물(포유류, 조류, 곤충, 바다동물) / 식물 분류해보기 하하는 시시한지 옆에서 딩굴딩굴, 호호는 재미있는지 저 많은책을 끝까지 앉아 분류하더라구요. 아직 포유류가 애매한지 책 안을 찾아보며 새끼를 낳는지 확인하며 분류하는 센스~ 그래그래 그게 진정한 공부지.. 암암~~ 좋아좋아~ 분류하다가 애매한 동물들은 따로 빼놓고, 박물관에 가서 알아보기로 했어요. 이날 가져온 책들은 대부분 지식책들이라 좀 아쉬웠는데 오즈의 마법사 책을 찾아와서 .. 2018. 1. 17.
[여행/경기/포천]반짝이는 밤~♬ 꿈같은 밤~♬ 허브아일랜드 '불빛 동화축제' 허브에 빠져있는 하하가 꼬~~옥 가보고 싶어하던 곳.. 벼르고 벼르던 허브아일랜드에 다녀왔습니다. 야경도 보고 싶고, 체험도 하고 싶고~ 과감하게 1박 결정~ 첫날 저녁에 숙소에 도착해서 밥먹고 야경보고, 다음날 낮에 한번 더 가서 느긋하게 체험하고 차막히기 전에 일찍 집에 오기~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체험할거 아니면.. 겨울에는 야경만 봐도 충분할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 낮에는 좀 황량한 느낌이네요~ 아이들은 체험하느라 좋아하긴 했지만요~ 야경은 사진으로 보던것보다 훨씬 더더~더~~~ 아름다웠어요. 반짝이는 불빛들 사이에서 엄마아빠도 아이들도 연신 감탄을 하며 여기저기 신이나서 뛰어댕겼네요~ 첫째날 숙소 여행오니 급친해진 자매~ ㅋㅋㅋㅋㅋ 엄마 "하하야~~ 향기좀 맡아봐~" 하하 "킁킁.. 엄마.. 2018. 1. 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