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표 미술놀이]피자판 상자에 온갖 토핑 얹어서 맛깔나는 피자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신나게 놀자!!

[엄마표 미술놀이]피자판 상자에 온갖 토핑 얹어서 맛깔나는 피자만들기

by 상상mom 2014. 9. 14.
728x90
728x90

얼마전에 마트에서 댑따시 커다란 피자한판 사다 먹었더랬어요.

 

 

 

 

 

피자 담겨있던 상자를 그냥 버리자니..

뭔가 아쉬워서 뭐라도 좀 끄적거리고 버릴까 해서 궁리를 하다가

 

피자판이니까 그냥 피자 만들기로!!!

 

준비물은... 별거 없어요.

 

피자판으로 쓸 종이,

바탕에 색칠할 색연필이나 크레파스 등등

토핑으로 올릴 색종이나 휴지 등등 각종 잡동사니

풀, 가위

 

일단 피자 모양대로 선을 쭉쭉 그어주세요.

 

시작점과 끝점을 알려주고 직접 그어보게 해줬어요.

 

 

 

 

 

조각별로 알록달록 색칠하는 중이에요.

 

처음엔 색연필로 칠하다가

 

어우~~  넓디넓은거...

색칠하다 세월 다가겠다는...

 

아무래도 범위가 넓다보니..

 

파스텔로 슥슥 그리고 휴지로 문질문질 하니까

재미도 있고

분위기도 있고

팔도 안아프고~

 

 

 

 

파스텔아 고맙다~

ㅎㅎㅎㅎ

 

 

 

 

 

 

 

골고루 여러가지 색을 칠해줬더니

알록달록 피자도우 완성!

 

 

 

 

 

자~ 이제 토핑을 얹어야 겠죠?

토핑재료는 집안에 떠도는 온갖 종이들...

 

미술놀이 하면서 나온 짜투리 색종이들과

파스텔 칠하고 난 휴지조각들

색칠공부하고 버림받은 A4용지들~

 

청소하기 힘든 자질구레한 종이조각들을 모아모아숴~!

다 붙여줘~~~~~!!!!

 

스티커 붙이고 남은 쪼가리들도 여기 다 붙여줘~~~

 

니들은 토핑해서 좋고

엄마는 청소거리 줄어들어서 좋고

 

 

 

얼쑤! 좋구나 좋아~

 

 

 

 

완성된 피자는 화덕으로 고고씽!

 

피아노 의자에 올리니까 나름 화덕분위기 물씬나네요~

 

 

 

 

다 익었나? 중간중간 한번 확인해주고~

 

뜨거우니 조심해야해욧!

ㅋㅋㅋㅋㅋ

 

나름 화덕이좌놔~~~~

 

 

 

 

자~ 이제 노릇노릇 맛나게 구워진 피자~

 

칼로 쓱쓱 자르는데...

 

 왜 안잘라지니??

 

 

 

 

 

그냥... 엄마가 가위로 잘라줄게... --;;;;

 

어흑.. 내 손꼬락...

 

 

 

 

야곰야곰

맛있게

배터지게 피자파티~~~!!!

 

열심히 일하시는 아빠를 위해

2조각은 따로 보관!! ^-^

 

 

종이피자 배터지게 먹었으니

오늘 저녁밥은 패쓰.....????

 

ㅋㅋㅋㅋㅋㅋㅋ

 

 

 

 

 

 

무심코 누르는 공감한번이

상상맘에겐 큰힘이 될 뿐이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