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게 놀자!!

[오밤중 동네 나들이/가을놀이/낙엽활동] 가을밤... 어둠속에서 낙엽 줍기

by 상상mom 2017. 10. 26.
728x90

 

저녁먹고 동네 마실나간 우리가족~

봉지 하나씩 챙겨들고 낙엽을 주워보았답니다~

 

밤중에 주우려니.. 캄캄해서 모양이나 색깔이 잘 보이지가 않네요

 

 

 

핸드폰 손전등을 이용해서 어두운곳에 빛을 비춰가며 낙엽을 보니

또 색다른 느낌~~

 

야간탐사가 별건가요~

이런게 바로 야간탐사~~ ㅋㅋㅋㅋ

막 이래...

 

 

 

하하랑 호호는 신이나서 서로 낙엽줍기 경쟁을 벌이네요~

 

 

 

불빛에도 비춰보고~

 

 

귀신놀이도 해보고..

-,.-;;;;

 

 

 

 

밤에 보는 낙엽도

예쁘다...

데헷~

 

 

요즘 나갈때마다 아이들이 낙엽을 주워오는 바람에

이러다 조만간 낙엽위에서 자야할 판...

 

 

주말에 주워온 낙엽들은 이미 말라비틀어지기 시작하셨고~

 

ㅋㅋㅋㅋ

 

 

밤마실 마치고 집에 와서 낙엽관련 책을 뒤적뒤적..

뭐 이렇게 책읽고 활동할 계획까지는 없었으나..

어쩌다보니 이렇게 됐네요~ ㅋㅋ

 

 

 

색상별로 분류 해보기

 

 

모양별로 분류해보기

 

 

책에 있는 낙엽 찾아보기

 

 

돋보기로 관찰해보기

(그러나.. 육안으로 보는거나 큰 차이가 없다는게 함정.. 켁)

 

 

탁본뜨기

 

 

오늘의 어휘습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