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 자매의 리코더 소음 분쟁, 한편의 시로 거듭나다!
본문 바로가기
호호 서랍장

현실 자매의 리코더 소음 분쟁, 한편의 시로 거듭나다!

by 상상mom 2023. 11. 17.
728x90
728x90

 

 

 

핸드폰 갤러리를 보다가 호호의 귀여움에 웃음이 절로 나는 추억돋는 글을 발견했다. 당시 학교에서 배운 리코더를 열심히 불고 있던 하하언니. 시끄럽다던 호호의 투덜거림이 눈에 선하다. 그렇게 언니의 방에서 들려오는 리코더 소리를 끊임없이 듣고 있어야만 했던 호호는 다음과 같은 시로 심경을 밝혔다. 진솔하고도 깊은 고뇌가 담긴 수준높은 글이다! ㅋㅋㅋㅋㅋ  

 

 

리코더 소리가 

참으로 귀에 거슬리는구나.

그러나 언니는 

결코 굴복하지 않고

리코더를 삑삑

불어 대는구나.

그 소리가 참으로 거슬려

참을 수가 없구나.

아, 드디어 

그만 부는 건가

생각이 들 때

다시 리코더를 불어

나를 실망시키는 

언니.

아, 지겹다.

지겨워.

끝나지 않을 것만 

같았다.

너무 시끄러워

삑삑거리는

소리에

익숙해져야

할 듯 싶었다.

잠시 쉬다가

계속 불어대는 

언니

참으로 지겨운 소리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