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게 놀자!!

낡은 장식장 리폼으로 거대한 3단 인형 옷장 만들기!

by 상상mom 2023. 12. 7.
728x90

그동안 아이들이 직접 만들어 놓은 인형옷들을 한데 모을 거대한 인형옷장을 만들기로 했어요. 천덕꾸러기 낡은 장식장을 리폼하기로 했습니다. 리폼하면서 스토리를 구성하느라 아이들과 함께 대본도 쓰고, 녹음도 하고, 영상도 찍으면서 참 재미있었네요. 인형옷들의 입주 스토리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포스팅 맨 아래 영상을 구경해 주세요!

 

 

영광스러운 옷장으로 변신할 장식장입니다. 리폼을 위해 열심히 사포질 중인 호호입니다. 

 

 

총 3단 장식장이라 층별로 나누어 옷을 정리할 예정이에요. 

 

 

모던한 그레이 색상의 페인트칠을 열심히 하고 있는 하하와 호호! 

칠하다 말고 힘들다고 페인트 붓을 엄마에게 토스하는 아이들.

 

 

못질도 필요해서 아빠님의 손을 좀 빌려보았습니다. 

온 가족 총출동 애정 돋는 옷장입니다. 

 

모든 옷과 소품은 모두 아이들이 직접 만들었습니다!

 

짜잔!! 완성된 옷장입니다. 

한층 한층 세부모습 살펴볼게요!!

 

 

 

짜잔! 3층은 호호가 꾸민 방입니다. 깔끔한 미니멀 스타일로 연출했네요. 

가베를 이용해서 장식장을 만들어 넣었어요. 오른쪽 위에 걸린 옷이 잘렸는데 발레복입니다.

 

 

하하가 꾸민 2층 방입니다. 엘레강스하게 전등도 달고, 그럴싸하죠? 옷걸이에 걸려있는 모든 옷이 다 아이들이 만든 옷이에요. 심지어 속옷과 스타킹까지 알차게 준비되어 있는 옷장이랍니다. 

 

 

벌써 인형님이 자리 잡으셨네요! 

 

목걸이도, 옷장도, 옷걸이도 모든 옷도 다~~~ 하하와 호호가 직접 만든 아이템들입니다.

인형이 입고 있는 저 하얀 옷 너무 멋스럽지 않나요? 단추를 이용해 만든 목걸이도 제 역할을 한 몫하고 있네요. 

메이크업도 화려하게 해 준 모습입니다.  

 

 

 

심지어 노끈으로 바구니도 만드는 아이들. 바구니가 모자로 변신하니 꽤나 멋스럽네요!

캬~ 저 멜빵바지!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옷이에요! 아이들이 작아진 여름옷을 잘라서 만든 옷이랍니다.

 

 

미모 열일 중!

 

 

 

인형님도 마음에 드시는가 봐요! 우아 돋는 포즈!

 

 

여기는 남은 옷들과 가방 기타 등등 소품들을 모셔둘 1층 공간입니다. 옷은 아이들 작품이고, 공간만 상상맘이 꾸며주었어요. 발레복, 교복, 해리포터 마법사 옷, 귀마개에 신발까지 없는 게 없는 옷장입니다. 다시 봐도 넘 잘 만든 옷들이네요!

 

사진으로 다 올리지 못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 ▼ ▼인형 드레스룸 구경하러 가기 ▼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