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 놀아주기/간단 유아놀이] 어휘력도 좋아지는 반전 '사랑해' 놀이
본문 바로가기
신나게 놀자!!

[아이랑 놀아주기/간단 유아놀이] 어휘력도 좋아지는 반전 '사랑해' 놀이

by 상상mom 2014. 11. 6.
728x90
728x90

오늘은 아주 쉽고 간단하면서도
아이들 정서에도 좋고
행복이 묻어나고
사랑이 넘치며
접속사 관련 어휘도 익힐수있는

'사랑해' 놀이를 소개할게요~♡

너무 거창했나요?
ㅋㅋㅋ

사랑해놀이 참 쉬워요~

진지하고 심각한 얼굴로 아이를 뚫어지게 보면서 시작하시면 된답니다..

표정연기와 뜬금없는 반전이 중요해욧!

"아 맞다! 맞다! 어쩌지? 큰일났네~~!!!"
(호들갑 호들갑 진지모드 진지모드)

"왜 엄마? ( 멀뚱멀뚱 )"

"있잖아.....
그게말이야...

사랑해!!!!"

그때부터 '뿌하하하하~' 웃음소리 울려퍼지는 행복한 우리집♡

그런데 말이야...

사랑해!!!


아참! 그래서~

사랑해!!!

생각나는 모든 접속사를 활용하세요

그리고...... 사랑해!!
하지만...... 사랑해!!
그렇지만...... 사랑해!!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랑해!!
그래가지구..... 사랑해!!
기타등등..

나중엔 이거하려고
뜸들이면서 분위기 잡으면

아이들이 먼저 감잡고
자기가 먼저 "사랑해!" 하고 외친답니다~

주거니 받거니
사랑해 말해주니 이 훈훈함~
얼쑤 좋네요~♡

오늘 하루도 아이들에게 듬~뿍
사랑한다 말해주시고
아이들 사랑 만땅 충전받으세요~♡


그래가지구...
댓글&공감
사랑해!!!

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