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상맘의 서랍장

[아이클레이/엄마표 장난감]"엄마, 이번에는 샤미밍 만들어 주세요~~"

by 상상mom 2017. 10. 30.
728x90

 

 

호호양~ 엄마에게 새로운 코코밍을 주문합니다~

 

"엄마~~ 샤미밍 만들어 주세요~~"

 

"샤미밍은 또 뭔고??"

 

"엄마~ 샤미밍은 비누의 엔젤이에요~"

 

흠흠... 일단 해보자규~~

 

샤미밍 만들기 도전!!!

 

 

짜잔~~

비누비누 한가요??

ㅋㅋㅋㅋ

 

 

 

 

화면으로 보니 머리 색이 잘 안나타나네요~

 

 

 

어제 만든 아로밍이랑 한컷!

아로밍 너 친구생겼다~~~

 

크엇! 하루사이에 아로밍 입술이 실종되셨음..

 

아로밍 슬퍼마~~ 내가 곧 다시 붙여줄게~~~

ㅋㅋㅋㅋ

 

 

룰루랄라~~

 

 

 

뒷태는 허접허접~~

 

괜찮아~~ 괜찮아~~

뒷태는 아웃오브 관심~~

 

오늘도 이렇게 코코밍 식구가 늘어갑니다.

 

그나저나 도구 없이 맨손으로 만들려니 디테일이 맘에 안드네요~

이참에 클레이 도구를 좀 들여야 할까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