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게 놀자!!

[여행/경기/포천]반짝이는 밤~♬ 꿈같은 밤~♬ 허브아일랜드 '불빛 동화축제'

by 상상mom 2018. 1. 7.
728x90

허브에 빠져있는 하하가 꼬~~옥 가보고 싶어하던 곳..

벼르고 벼르던 허브아일랜드에 다녀왔습니다.

 

야경도 보고 싶고, 체험도 하고 싶고~

과감하게 1박 결정~

 

첫날 저녁에 숙소에 도착해서 밥먹고 야경보고,

다음날 낮에 한번 더 가서 느긋하게 체험하고 차막히기 전에 일찍 집에 오기~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체험할거 아니면.. 겨울에는 야경만 봐도 충분할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

낮에는 좀 황량한 느낌이네요~ 아이들은 체험하느라 좋아하긴 했지만요~

 

야경은 사진으로 보던것보다 훨씬 더더~더~~~ 아름다웠어요.

반짝이는 불빛들 사이에서 엄마아빠도 아이들도 연신 감탄을 하며 여기저기 신이나서 뛰어댕겼네요~

 

첫째날 숙소

 

 

여행오니 급친해진 자매~ ㅋㅋㅋㅋㅋ

 

<허브아일랜드 불빛 동화 축제>

 

 

 

 

 

 

 

 

 

엄마 "하하야~~ 향기좀 맡아봐~"

하하 "킁킁.. 엄마 근데 아무 냄새도 안나는데?"

엄마 "응~ 그거 조화야 ㅋㅋㅋㅋㅋㅋ"

 

 

 

 

둘째날 체험하러 고고~

 

 

 

 

 

 

 

립크림, 열쇠고리, 목걸이 만들기~

 

 

 

향기나는 목걸이~

 

 

 

 

당나귀 타기, 먹이주기 체험

 

집에가는 내내~ 포천으로 이사가자는 하하와 호호~

 

그냥 허브아일랜드에 취직을 하라는 아부지~~~

 

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은 이번 여행에서도 매우 즐거운 추억을 안고 돌아갑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