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게 놀자!!

무료 체험학습 꿀팁 사이트!

by 상상mom 2023. 11. 7.
728x90

 아이들을 키우며 중요하게 생각했던 부분은 '부모자녀관계', '독서', 그리고 '체험'이었습니다. 사춘기가 되고부터는 외출이나 체험보다는 자연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을 즐기거나 방콕을 즐기지만 어릴 때 쏠쏠하게 이용했던 사이트를 소개하고자 해요. 

 

서울특별시 공공서비스 예약 사이트랍니다. 청소년 체험프로그램도 있으니 아이들이 원한다면 신청해 보는 것도 좋겠네요. 정작 우리집 청소년은 나가지를 않는다는 게 함정!

 

서울특별시 공공서비스예약 바로가기 

 

문화체험이나 교육강좌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곳에서 예약하고 반딧불이 체험도 해보고, 야간탐사 체험도 했었어요. 

 

반딧불이 포스팅을 안했는데, 야간탐사 포스팅은 해두었으니 읽어보셔도 좋겠습니다.

 

[무료체험/서울/난지한강공원/난지 야생탐사센터]에코데이캠프 "야간야생 탐험기"
 

[무료체험/서울/난지한강공원/난지 야생탐사센터]에코데이캠프 "야간야생 탐험기"

주머니 사정도 여의치 않고.. ㅠㅠ 저렴한 비용으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나, 무료 체험 프로그램을 찾아보는 요즘이랍니다. 이번에는 난지한강공원 난지 야생탐사센터에 다녀왔답니다.

hahahohoho.tistory.com

 

뭔가 거창하기 보다는 소소하면서도 일반적으로 해보기 어려운 체험들도 있으니 잘 이용하면 무료나 저렴한 비용으로 체험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답니다.  

 

그때그때 새로운 프로그램들이 올라오니 주기적으로 방문하며 어떤 프로그램들이 있는지 알아두면 필요할 때 요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11월에는 반딧불이 체험도 있네요. 옛 추억이 새록새록 ^^

자리가 얼마 남지 않았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서둘러 예약하셔야겠네요!

 

 

반딧불이 체험 예약하러 가기

 

서울특별시 공공서비스예약

한번에 쉽게 간편하게 서울특별시 공공서비스예약

yeyak.seoul.go.kr

 

서울특별시 공공서비스 예약 사이트 들어가셔서 검색창에 '반딧불이'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