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하 서랍장

하하의 따라그리기 실력! '오즈의 마법사'

by 상상mom 2015. 2. 24.
728x90

 

한창 공주그림만 그리던 하하..

요즘은 책을 보고 똑!같!이! 그려달라고 자주 부탁해요~

 

나원참..

따라서 그려주다가 제 그림실력이 늘게 생겼네요

ㅋㅋㅋㅋ

 

문제는 한두명 나오는걸 그려달라는게 아니라..

등장인물이 한페이지 꽉! 꽉! 차는...

 

 

 

이런그림을.. 그려달라는게 문제.. ㅠㅠ

 

있는실력 없는실력 다 동원해서 그려줬네요..

 

옆에서 보고있던 호호까지 자기도 그려달라고 해서 난감..

 

복사기가 이럴때 참 유용해요 ㅋㅋㅋㅋ

 

한장만 그려서 복사해주기~ 오예~~

 

제가 이걸 두번이나 그릴순 없잖아요 ㅠㅠㅠ

 

 

 

제가 그려준 그림에 하하가 열심히 색칠했네요~

 

 

 

요건 호호가 색칠~~

 

같은그림 다른 느낌.. ㅋㅋㅋㅋ

 

 

1절만 하고 끝내면 좋겠지만..

색칠이 끝나는 순간 또 다른 페이지를 골라서 들고오는 하하양...

 

 

 

엄마~~ 이번엔 이거 그려줘~~~

 

 

헙!!!!

 

엄마 이제 그만 그리고프다아~~~~

 

"하하야.. 이번엔 하하가 한번 그려보자"

 

"난 못해~~!! 못그린단 말이야~~!!"

 

그래서 이래저래 구슬려서 스스로 해보도록 유도했어요.

 

그랬더니 연필들고 쓱쓱 그려나가네요..

 

완성작 감상!!

 

 

어떤가요?? 비슷한가요??

 

자세히 보시면 디테일이 살아있답니다. ㅋㅋㅋㅋ

 

포인트 살려서 그릴건 다 그렸어요~

 

색칠도 하면 좋겠지만..

또 다른그림 그린다고... 금세 뒤집어서 다른 그림그리기~

 

보이는것 들리는것을 그대로 잘 흡수하는 하하..

제가 좀 더 그림 소질이 있었으면 엄마가 그리는 모습을 보고 잘 배웠을텐데..

제가 영 그림솜씨가 없어서 좀 아쉽네요.

 

그래도 넌 잘해낼거라 믿어.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