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게 놀자!!

쇼핑백으로 발목까지 오는 앞치마 만들기<5초만에 끝내는 초간단버전>

by 상상mom 2015. 1. 20.
728x90

 

 

하하&호호양은 물놀이, 물감놀이, 미술놀이, 요리놀이..

 

옷 더러워지는 놀이를 무척 좋아해요..

 

멍2

 

그래서 다이소 앞치마를 사다뒀는데 말이져..

 

애들이 놀다가 어디다 감춰놨는지..

도대체가 찾을수가 없네요~

 

욕실에서 인형들 목욕시킨다며..

또 물놀이를 시작하는 하하&호호양~

 

옷이 다 젖을게 뻔한데 말이져..

감기들면 엄마만 힘들다는거~~

 

앞치마좀 둘러줄래도 없으니 난감하네요~

 

 

그래서 급한대로 만들어봤어요.

앞치마.. ㅋㅋㅋ

 

이젠 하다하다 별걸 다 만드네요~

 

준비물은 간단해요.

 

<방수재질 쇼핑백, 가위>

-끝-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특기 하면 이런가방 많이 보셨을거에요~

 

울 하하양 어린이집 미술특기시간에 작품을 담아오는 가방인대요

정기적으로 계속 받아와서 집에 넘쳐요~

ㅋㅋㅋ

 

모아두기도 번거로워서 처치곤란이라 가끔 버리기도 했는데

이렇게 또 쓸모가 있네요~

 

자~ 슬슬 만들어 볼까요?

 

 

1. 옆라인을 자르세요.

 

 

 

 

2. 손잡이 한쪽을 자르세요.

 

앞치마 만들기 끝났어요.

 

웃겨

 

 

손잡이 한쪽은 목에 걸어주시구요~

 

 

 

 

 

 

가방 옆부분은 뒤로 둘러서 묶어주세요~

 

 

 

 

어떤가요~

 

이게 아이들이 하면 발목까지 와서 말이져~

놀이가운 역할을 제대로 해준답니다~

 

호호는 손잡이가 커서 목을 넣고 고무줄로 뒤를 조금 묶어서 사이즈를 조절했어요

 

손잡이 부분이 너무 좁아서 목이 안들어가면 다른 줄을 덧대서 늘려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제가 생각해도..

전.. 잔머리의 여왕인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물건의 소중함을 알아야 할텐데..

 

아이들이 너무 정리를 안해서 없어지는 물건들이 많아요

 

얘들아... 없어졌다고 새로 사주는거 없다~

 

 앞으로 니들 앞치마는 이거다~~~

 

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