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게 놀자!!

역시 눈썰매는 눈 펑펑오는날 실시간으로 타줘야 제맛!!

by 상상mom 2014. 12. 23.
728x90

 

 

 

<한참 전 일인데.. ㅋㅋ 뒤늦은 포스팅 되겠슴돠~>

 

눈이 펑펑 내리던 어느날 밤이었드랬어요...

밤 9시가 다 되어가던 늦은밤...

 

 

 

 

 

전화벨이 울리네요~

 

퇴근중인 남편님이세요~

 

"애들뭐해? 애들데리고 얼른 나와~"

 

"지금??? 왜??"

헉4

 

"밖에 눈 엄청와~!! 썰매타자!"

 

 

에헤라디야~~~~

얘들아~~~

빨리 옷입어~~~~!!!!!!

 

신나2신나2신나2

 

썰매타러 가자~~~~~!!!

 

 

 

우리에게 필요한건 뭐???!!!

스쀠~~드!!!!

 

아빠가 태워준다고 할때 잽싸게 움직이는 것만이 우리가 살길~~

 

며칠전에 서서타는 스노우킥보드 눈썰매 사놓고...

눈이 펑펑 안와서 눈이빠지게 눈이 오기만을 기다렸어요~

 

 

드디어 펑펑~~ !!

눈이 가득 쌓여서 썰매타기 딱 좋네요~~

아쥬 적당하게 질퍽질퍽~ ㅋㅋ

 

눈썰매장이 따로 없어요~

 

눈올때 동네에서 타는게 우리에겐 진정한 눈썰매장~

 

 

 

 

요거에요 서서타는 스노우킥보드~

2인용 눈썰매 살까 하다가..

 

질질 끌어주기 힘들거같아서 혼자타라고 사줬는데...

 

 

 

 

 

그랬던건데....

 

 

 

이렇게 사진속에선 멋지게 혼자 서있지만...

 

 

 

 

아직 혼자는 역시 무리였어.. ㅠㅠ

 

꾸당꾸당 넘어지고 미끄러지고~

 

 

 

결국 이렇게 아빠님이 계~~~속 끌어주심~

 

 

 

차라리 2인용 눈썰매가 나을뻔 했나 ㅋㅋㅋㅋ

 

하하양은 그래도 혼자 좀 타는데 호호는 역시 무리였네요~

 

다시 사기는 돈아까우니...

너희들이 스스로 탈수 있을때까지 이걸로 어떻게든 버텨보자꾸나

ㅋㅋㅋㅋ

 

밤에라도 나가서 타기를 잘했어요~

아침되니까 염화칼슘 뿌려놔서 눈썰매타기엔 무리더라구요~

 

역쉬~~ 눈썰매는 눈오는날 밤에 눈 맞아가면서 실시간으로 타줘야 제맛이랑게요~

 

축하2

 

 

 

 

하하양 감기때문에 기침을 많이해서

이제 그만타고 집에가자니까 완강히 거부!!!

 

호호양은 성에 안찼는지 더 탈거라며 ㅠㅠ

결국 울면서 집에 왔네요

 

사실..

엄마도 더 타고 싶었어 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