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게 놀자!!

[엄마표놀이/유아놀이/미역놀이] 엄마는 미역국을 끓이고, 아이들은 미역으로 놀고~

by 상상mom 2014. 12. 22.
728x90

 

 

 

호호양이 요즘 사춘기인가봐요... ㅠㅠ

 

뭘해도 징징모드에 반항모드~

엄마 말에 뭐든지 옵션으로 앞에 '안'을 붙여주시네요~

앉아~ vs 안앉아!!! 

 

뭐.. 이런식인거죠~

흥5

 

사실.. 미역놀이를 하려고 계획했던건 아니고...

 

저녁을 먹어야 하니 국이라도 끓여볼까 하고 미역을 꺼내들었어요.

 

근데 또~또~!!! 옆에서 징징징징~

뭐라고 어찌나 꿍시렁 거리는지.. 당췌 뭘 할수가 없네요~

 

미역국 끓일 시간좀 벌어보려고, 미역 한무더기 던져줬어요.

 

옛다! 미역~!

 

 

근데..

자기가 무슨 한석봉인가요~

 

느닷없이 불을 끄고 놀아야한다며 까칠모드 이어지는 호호양..

 

평화

 

 

그래..

이 애미는 미역국을 끓일테니, 너는 미역을 만지작 거려라.

 

불 껐어요.. 안보여요 ㅠㅠ

 

 

 

그래도 둘은 신나서 미역 쪼물락 거리면서 놀고있네요~

 

 

 

나는 미역국 진작에 다 끓였는데..

미역 놀이는 그칠줄을 모르고~~~

 

우리 밥은 어제먹뉘???

 

 

밥은 뒷전...

미역놀이에 푹 빠지신 하하, 호호 자매님들~

 

 

 

 

 

종이위에 미역으로 그림그리기.. 시도 하지만

 

 

 

종이는 금새 젖어서 찢어질 뿐이고~

 

 

 

 

 

 

덜 찢어지는 튼튼한 박스를 구해와서는 다시 도전!

 

 

 

나무젓가락으로 미역낚시질~

 

 

 

 

 

 

이제 기분이 좀 풀렸는지 불켜도 된다고 허락해주심 ㅠㅠ

 

어우~~ 불켜니까 눈이 다 시원하네요~

역시 빛은 소중한 것이야~~~

ㅠㅠ

 

 

 

 

미역팔찌...

 

 

 

미역반지

 

 

 

무슨놀이를 하든 악세사리는 빠지질 않네요 ㅋ

 

 

 

요건 하하양이 특허내신 팔찌&반지 올인원 악세사리~

 

 

미역으로 그림그리기

 

 

 

 

미역메니큐어~

 

등등.... 이것저것 하고 놀다보니 밥시간이 훨씬 지났을 뿐이고~

 

애들한테 이제그만 정리하고 밥먹자고 선포하러 갔다가 

같이 앉아서 놀고있는 나는 뭥미 -,.-;;; 

 

 

ㅋㅋㅋㅋ

 

내 안에 꼬마있다.

축하2

 

 

 

 

 

 

 

 

 

728x90